진달래 이번 2010년에는 언제쯤 피나요?(2)

부노트 bunote.com

진달래 이번 2010년에는 언제쯤 피나요?(2)[편집]

개인적으로 봄에 피는 꽃중에서 진달래를 가장 좋아하는데요. 이 꽃 이번 년도에는 언제쯤 피는지 알 수 있을까요? 이 맘때쯤인건 아는데 확실히 언제 피는지 궁금하네요.

답변 :
꽃이 피는 시기를 알고 기다리는것보다는 몰랐는데 지나가다가 '어?? 진달래 피었네??' 하면서 보는게 더 아름답지 않을까 합니다 ㅎ 알고보는것과 몰랐는데 우연찮게 보는것과의 차이죠 ㅎㅎ

진달래 이번 2010년에는 언제쯤 피나요?(2) 관련있는 단어[편집]

진달래 / 진달래피는날 / 진달래피는시기 / 년피는시기 /



연관글[편집]

진달래 이번 2010년에는 언제쯤 피나요?

진달래 이번 2010년에는 언제쯤 피나요?(1)

진달래 이번 2010년에는 언제쯤 피나요?(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