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아웃한 편집자를 위한 문서 더 알아보기
개인적으로 봄에 피는 꽃중에서 진달래를 가장 좋아하는데요. 이 꽃 이번 년도에는 언제쯤 피는지 알 수 있을까요? 이 맘때쯤인건 아는데 확실히 언제 피는지 궁금하네요.답변 :4월 중순쯤되서 핀다네요 ㅋㅋ
진달래 / 진달래피는날 / 진달래피는시기 / 년피는시기 /
진달래 이번 2010년에는 언제쯤 피나요?
진달래 이번 2010년에는 언제쯤 피나요?(1)
진달래 이번 2010년에는 언제쯤 피나요?(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