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달래 이번 2010년에는 언제쯤 피나요?(1)

부노트 bunote.com

진달래 이번 2010년에는 언제쯤 피나요?(1)[편집]

개인적으로 봄에 피는 꽃중에서 진달래를 가장 좋아하는데요. 이 꽃 이번 년도에는 언제쯤 피는지 알 수 있을까요? 이 맘때쯤인건 아는데 확실히 언제 피는지 궁금하네요.

답변 :
올해 진달래가 피는 시기가 평년보다 약 5일정보 빨라진다고 해요~   그리고 작년보다는 3일 정도 늦게 피는 거고요..   3월11일 서귀포에서 피기 시작해 남부 및 영남 동해안은 3월13~20일,   중부 및 영동 지역은 3월21일~4월1일, 중부 내륙 및 산간 지역은   4월2일 이후에 각각 개화할 것으로 보고 있다고 해요.   예상 개화 시기가 빨라진 것은 2월 하순부터 3월까지   기온이 평년보다 높아서 이렇게 된거라고 보고 있어요.   이제 좀 있으면 개나리 많이 피겠네요~

진달래 이번 2010년에는 언제쯤 피나요?(1) 관련있는 단어[편집]

진달래 / 진달래피는날 / 진달래피는시기 / 년피는시기 /



연관글[편집]

진달래 이번 2010년에는 언제쯤 피나요?

진달래 이번 2010년에는 언제쯤 피나요?(1)

진달래 이번 2010년에는 언제쯤 피나요?(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