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념통닭이 맛있어요? 후라이드가 맛있어요?(6)

부노트 bunote.com

양념통닭이 맛있어요? 후라이드가 맛있어요?(6)[편집]

양념통닭이 맛있어요? 후라이드가 맛있어요?

답변 :
당연히 양념이 맛있지!!   맛없었으면 양념 만들었겠냐?? 후라이드의 업그레이드 버전인데 ㅋㅋ

양념통닭이 맛있어요? 후라이드가 맛있어요?(6) 관련있는 단어[편집]

치킨 /



연관글[편집]

양념통닭이 맛있어요? 후라이드가 맛있어요?

양념통닭이 맛있어요? 후라이드가 맛있어요?(1)

양념통닭이 맛있어요? 후라이드가 맛있어요?(2)

양념통닭이 맛있어요? 후라이드가 맛있어요?(3)

양념통닭이 맛있어요? 후라이드가 맛있어요?(4)

양념통닭이 맛있어요? 후라이드가 맛있어요?(5)

양념통닭이 맛있어요? 후라이드가 맛있어요?(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