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아웃한 편집자를 위한 문서 더 알아보기
양념통닭이 맛있어요? 후라이드가 맛있어요?답변 : 닭이 먼저냐 달걀이 먼저냐 문제네요 개인취향에 따라 다르지 않을까요 걱정없게 반반을 추천합니다 ㅎㅎ 근데 저는 개인적으로 후라이드를 더 좋아합니다.
치킨 /
양념통닭이 맛있어요? 후라이드가 맛있어요?
양념통닭이 맛있어요? 후라이드가 맛있어요?(1)
양념통닭이 맛있어요? 후라이드가 맛있어요?(2)
양념통닭이 맛있어요? 후라이드가 맛있어요?(3)
양념통닭이 맛있어요? 후라이드가 맛있어요?(4)
양념통닭이 맛있어요? 후라이드가 맛있어요?(5)
양념통닭이 맛있어요? 후라이드가 맛있어요?(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