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티 맛있게 만드는 방법?
로스티 맛있게 만드는 방법?[편집]
안녕하세요~
몇일전에 마르쉐에 가서 로스티를 먹고왔는데
제가 감자를 워낙 좋아해서
집에 와서도 생각나더라구요 ㅜㅜ
이거 집에서도 해먹는 방법 알려주세요^^
답변 :
나의 평가
난이도
시간
25 분정도
분량 3~4인분
재료
3 개 감자 1 큰술 밀가루 6 개 계란 100 그램 훈제연어 슬라이스 8 개 아스파라거스 (Asparagus) 50 그램 버터 4 개 케이퍼 베리 이탈리안 파슬리 소금/후추
나만의 요리방법
1. 감자를 키친 그레이터에 갈아주세요. 그레이터에 감자를 갈으 손조심 하시길~
2. 다 갈아진 감자를 찬물에 행구신후 손으로 물기를 완전히 빼
주세요.
3. 물기를 완전히 뺀 감자를 믹싱볼에 담으신후 계란 2개,밀가루,
소금,후추를 넣으신후 골고루 잘 섞어주세요.
4. 위 사진의 도구는 몰드(매탈 플런져) 라고 불리는 도구 인데요
고급 레스토랑에서 동그란 모양으로 계란을 익히거나 감자 로스
티 등을 만들때 사용하는 도구 입니다.
5. 감자로스티를 몰드에 넣어 구으시거나 그냥 후라이팬에 동그
란 모양으로 구워 주세요. 별차이는 없습니다. ^-^;;
(위사진 몰드를 이용하신과 아래 사용하지 않은 사진)
6. 아스파라거스는 끓는 물에 2분 정도 삶아주신후 바로 꺼내어
찬물에 담구어 식혀주세요.
7. 위 사진의 계란은 끓는 물에 식초 2~3큰술 넣고 2~3분 정도
흰자만 익혀주신후 바로 꺼내어 물기를 제거한후 접대합니다.
8. 접시에 완성된 포테이포 로스티와 반으로 썰은 아스파라거스
를 올리신후....
9. 연어,계란,케이퍼베리를 올려주신후 다진 이탈리안 파슬리로
장식하면 요리완성~!!!
로스티 맛있게 만드는 방법? 관련있는 단어[편집]
로스티 / 레시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