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아웃한 편집자를 위한 문서 더 알아보기
김치찌개는 신김치로 끓여야 맛있나요?답변 :제가 김치찌개를 많이먹어봤는데요..신김치로끓이는게 훨씬맛있는거같애요^^묶은지두 맛있구요ㅎㅎ근데 막담근김치로 김치찌개로 끓이면 맛이없었어요^^그래서 전 신김치를 추천합니다^^
김치찌개 / 신김치 / 맛있는김치찌개 /
김치찌개는 신김치로 끓여야 맛있나요?
김치찌개는 신김치로 끓여야 맛있나요?(1)
김치찌개는 신김치로 끓여야 맛있나요?(2)
김치찌개는 신김치로 끓여야 맛있나요?(3)
김치찌개는 신김치로 끓여야 맛있나요?(4)
김치찌개는 신김치로 끓여야 맛있나요?(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