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치찌개는 신김치로 끓여야 맛있나요?(1)

부노트 bunote.com

김치찌개는 신김치로 끓여야 맛있나요?(1)[편집]

김치찌개는 신김치로 끓여야 맛있나요?

답변 :
아...아침부터 김치찌개가 먹고 싶어지는 글이네요 ㅋㅋㅋㅋ 김치찌개는 신김치나 묵은지로 끓여야 맛있는 것 같아요 너무 시면 국물까지 시큼해서 먹기가 좀 힘들지만 그래도 덜 익은 김치나 막 담근 김장김치는 김치가 써서인지 국물도 써요 .... 개인적으로는 참치김치찌개 완전 좋아합니다. 신김치에 참치 넣어서 꺄!!!!!!!!!!!!!!!!!!!!!   한가지 팁을 드리면 신김치가 없을 경우에는 일반김치로 김치찌개를 끓일 때 식초를 조금 넣어주면 시큼한 맛이 난다고 들었습니다

김치찌개는 신김치로 끓여야 맛있나요?(1) 관련있는 단어[편집]

김치찌개 / 신김치 / 맛있는김치찌개 /



연관글[편집]

김치찌개는 신김치로 끓여야 맛있나요?

김치찌개는 신김치로 끓여야 맛있나요?(1)

김치찌개는 신김치로 끓여야 맛있나요?(2)

김치찌개는 신김치로 끓여야 맛있나요?(3)

김치찌개는 신김치로 끓여야 맛있나요?(4)

김치찌개는 신김치로 끓여야 맛있나요?(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