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실, 화장실에 좋은 식물 소개해 주세요!(4)

부노트 bunote.com

거실, 화장실에 좋은 식물 소개해 주세요!(4)[편집]

여기저기 집안에 식물이 있으면~ 생기가 돌고 좋다고 하는데요^^ 근데.. 장소별로 좋은 식물이 또 따로 있대요~ 저는 거실이랑... 화장실을 중요시 생각하는데요~ 거실, 화장실에 좋은 식물 소개해 주세요^^  

답변 :

거실은 가족들이 모여 가장 많은 활동을 하는 곳,
각족 냄새를 제거 해주고 공기를 정화 시켜주는 기능이 있는 식물을 두면 좋다.
파키라, 네프로네, 벤자민 고무나무, 아이비, 야자나무 등의 식물로 분위기를 살림과 동시에 가족들의 건강을 챙겨보자.
아이비(IVY) 페인트, 니스, 이음새 처리에 사용한 본드, 합판 등에서 나오는 유독 가스를 빨아들이는 효과가 뛰어나 새집이나 리모델링한 집에 두면 좋다. 반그늘에서 관리하되 여름에는 물을 충분히 주어 고온다습한 환경을 만들어준다. 분무기로 자주 물을 뿌려줄 것.   야자나무 페인트, 니스, 이음새 처리에 사용한 본드, 합판 등에서 나오는 유독 가스를 빨아들이는 효과가 뛰어나 새집이나 리모델링한 집에 두면 좋다. 반그늘에서 관리하되 여름에는 물을 충분히 주어 고온다습한 환경을 만들어준다. 분무기로 자주 물을 뿌려줄 것.  


암모니아 냄새를 잘 흡수 할수 있는 관음죽, 국화, 스파디필룸 등이 좋다. 스파디 필룸 일정 온도만 유지되면 하얀색 꽃대가 일 년 내내 올라온다. 아세톤을 비롯한 화학물질을 흡수하는 기능이 있다. 통풍이 잘 안 되는 화장실에 반드시 두어야 할 아이템. 반그늘에서도 잘 자라기 때문에 키우기 수월하지만 흙이 마르지 않도록 보살펴주어야 한다.

거실, 화장실에 좋은 식물 소개해 주세요!(4) 관련있는 단어[편집]

식물 / 장소 / 환경화분 / 거실식물 / 실내식물 /



연관글[편집]

거실, 화장실에 좋은 식물 소개해 주세요!

거실, 화장실에 좋은 식물 소개해 주세요!(1)

거실, 화장실에 좋은 식물 소개해 주세요!(2)

거실, 화장실에 좋은 식물 소개해 주세요!(3)

거실, 화장실에 좋은 식물 소개해 주세요!(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