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실, 화장실에 좋은 식물 소개해 주세요!(3)

부노트 bunote.com

거실, 화장실에 좋은 식물 소개해 주세요!(3)[편집]

여기저기 집안에 식물이 있으면~ 생기가 돌고 좋다고 하는데요^^ 근데.. 장소별로 좋은 식물이 또 따로 있대요~ 저는 거실이랑... 화장실을 중요시 생각하는데요~ 거실, 화장실에 좋은 식물 소개해 주세요^^  

답변 :
안녕하세요? 지식브레인입니다   실내 식물로는 반음지 식물이 좋습니다. 관음죽, 맥문동, 테이블 야자, 테이블야자,싱고니움, 스파티필름 등이 있구요. 햇빛이 드는 창이 있는 경우(거실이나 베란다)는 양지나 반양지식물인 포트맘(개량 미니국화) 아잘레아(서양철쭉) 안시리움  등이 좋습니다.   냄새 제거에는 허브인 페퍼민트가 좋은데 페퍼민트는 양지 식물이므로 밝은데서 기르시고 페퍼민트 잎을 한두장 따서 모서리 등에 문질러 두면 악취도 줄고  은은한 허브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장소에 따라 추천하는 실내식물들..   - 안스리움 (화장실) - 테이블야자 (화장실, 침실) - 스파티필럼 (보일러실 앞, 화장실, 현관앞) 일정 온도만 유지되면 하얀색 꽃대가 일년 내내 올라오는 스파디 필룸은 매니큐어 제거제나 다른 뷰티 제품에 사용되는 화학물인 아세톤을 흡수한다. 통풍이 잘 안 되는 화장실에 반드시두어야 할 아이템. 반그늘에서도 잘 자라기 때문에 별 문제 없다. 흙은 마르지 않도록 유지할것!   - 유레카야자, 행운목, 인도 고무나무, 파키라, 드라세나, 안스륨, 디펜파키아, 산호스  (거실)

거실, 화장실에 좋은 식물 소개해 주세요!(3) 관련있는 단어[편집]

식물 / 장소 / 환경화분 / 거실식물 / 실내식물 /



연관글[편집]

거실, 화장실에 좋은 식물 소개해 주세요!

거실, 화장실에 좋은 식물 소개해 주세요!(1)

거실, 화장실에 좋은 식물 소개해 주세요!(2)

거실, 화장실에 좋은 식물 소개해 주세요!(3)

거실, 화장실에 좋은 식물 소개해 주세요!(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