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SA 종합평가순위 공기정화식물에대해알려줘요(1)

부노트 bunote.com

NASA 종합평가순위 공기정화식물에대해알려줘요(1)[편집]

  공기정화식물에 대해 알려주세요  

답변 :
미국 항공우주국(nasa)에서는 밀폐된 우주선 내 공기를 정화시키기 위해 꾸준히 식물을 연구해왔는데요.
공기 정화, 습도 조절, 쉬운관리 등으로 평가하여 가장 효과적인 공기 정화식물순위를 정했어요.   1위는 아레카야자 라고 하는 식물인데요.
실내 환경에 대한 적응력이 높아 초보자도 쉽게 키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1.8m 높이 아레카야자가 하루 동안 내뿜는 수분의 양은 1리터 정도로 가습기 역할을 톡톡히 한답니다.
유해성 물질을 제거하는 효과도 뛰어나 실내 공기정화 식물 1위로 선정되었어요.   2위는 관음죽인데요.
자라는 속도가 느리고 병충해가 거의 없어 키우기 쉬워요.
유해물질 중 특히 암모니아를 흡수하는 능력이 뛰어나 화장실에 두기에 적합하답니다.
겨울에도 10도 이하로 내려가지 않게 관리하고 물을 자주주면 좋아요.   그 다음 3위로는 대나무 야자가 있어요
대나무 모양의 가늘고 호리호리한 줄기들이 모여서 하나의 다발 형태를 이루며 키가 1.8m까지도 자라는데요.
해충에 대한 저항력이 강하답니다. 벤젠, 트리클로로에틸렌, 포름알데히드 제거율이 탁월해 새집증후군을 예방할수 있어요.   4위로는 인도고무나무에요.
빛이 부족하거나 운도가 낮은 실내에서도 잘 견디고 관리도 쉽답니다.
카펫이나 벽지등에서 나오는 유독 가스를 흡수하고 머리를 맑게하는 효과가 있어요.
물을 많이 주면 약해지므로 토양이 약간 마르는 정도로 분무하세요~   5위는 드라세나 자넷 크레이그인데요.
오랫동안 흡입하면 현기증을 일으키는 트리클로로에틸렌라는 실내 발암물질을 제거해줘요.
키는 3m까지 자라지만 줄기를 자르면 원하는 크기로 기를 수 있답니다.
빛이 약하게 드는 장소에서도 잘 견디고, 적절히 관리하면 10년이상 살아요~   6위는 아이비에요.
포름알데히드를 제거하는 능력이 관엽식물중 가장 뛰어나답니다.
신축 건물이나 새아파트에 입주 시에 추천하는 식물!!!!
실내의 다양한 환경에도 적응을 잘하지만, 높은 기온에는 약한편이에요. 직사광선을 피해 밝은곳에 두세요~   7위는 피닉스야자인데요.
실내오염물질 제거능력이 뛰어나답니다.
최대 1.5m ~ 2m까지 자라고 잎이 활처럼 휘어져 나와 넓은 공간에서 키워야 모양이 예뻐요.
빛이 잘 안드는 곳이나 중앙난방으로 조절되는 가정에서도 잘 자란답니다.   8위는 피쿠스아리라는 식물인데요.
공기정화에 효과적이고 수분을 발산해 실내습도를 높여줘요.
병해충에 강해 방, 거실 등 실내 어디서나 키우기 좋답니다.   9위는 보스톤고사리인데요. 공기 오렴물질 중 포름알데히드를 제거하는 효과가 있어요.
실내습도를 높이는 데도 효과적이랍니다.
기르기가 쉽지않은것이 단점이라면 단점,, 건조한 것을 싫어하므로 자주 분무하고 흙이 흠뻑 젖을 정도로 물을 뿌려주세요.
마지막으로 10위 스파티필럼이에요
알코올, 아세톤, 트리클로로에틸렌, 포름알데히드 등 공기오염물질을 제거한답니다.
특히 암모니아 제거 효과가 있어 화장실에 두면 좋아요. 습도조절 능력이 뛰어나 건조한 실내에 두면 효과적이랍니다.   키우기 손쉬운 식물도 있으니깐,, 한 번 키워보시는것도 좋을 꺼 같아요^^

NASA 종합평가순위 공기정화식물에대해알려줘요(1) 관련있는 단어[편집]

식물 / 공기정화 / 아이비 / 스킨답서스 / 행운목 / 미항공우주국 / 나사 / 공기정화식물 /



연관글[편집]

NASA 종합평가순위 공기정화식물에대해알려줘요

NASA 종합평가순위 공기정화식물에대해알려줘요(1)

NASA 종합평가순위 공기정화식물에대해알려줘요(2)

NASA 종합평가순위 공기정화식물에대해알려줘요(3)

NASA 종합평가순위 공기정화식물에대해알려줘요(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