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을 이용해서 주방에서 청소하는 법?

부노트 bunote.com

em을 이용해서 주방에서 청소하는 법?[편집]

주방에서 청소할때 em을  사용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답변 :
1) 설거지할 때 (일반세제 : 활성액 비율 - 5 : 5 )
    설거지 할 그릇을 담궈놓은 통에 활성액을 일정량을 넣어 일정 시간이 지난 다음 씻으면 그릇의 살균 소독은 물론 세제의 양도 줄일 수 있습니다.  농약과 화학 비료를 써서 재배한 농산물이나 다이옥신이 묻어있는 농산물의 잔류 독성을 중화시켜주고 채소나 과일에 항산화 물질을 증가 시켜줍니다.
     이제부터 씽크대의 하수관이 막혔다고 독성이 강한 세제를 쓰지 마시고 대신 EM을 활용해 보십시오.  EM은 하수관 속에 붙어 있는 이물질을 분해하고, 부패를 막아주어  하수관이 잘 막히지 않도록 해 줍니다.
   기대 효과 ) 1. 하수로 인한 오염이 줄어듭니다.                                         2. 세제의 사용이 50% 절약됩니다.                                         3.배수구에서 올라오는 냄새를 없애줍니다.                                         4. 씽크대 하수관에 끼여 있는 검은 곰팡이가 점점 없어지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2)  행주나 도마를 삶지 않고 살균할 때 .
 삶지 않은 행주가 대장균의 온상이라는 사실, 도마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주방에 물로 100배 희석한 활성액을 분무통에 준비해서 도마 사용 후 뿌려주면 도마에 붙어 있는 균들을 사라지게 해줍니다. 행주 역시 마찬가지로 설겆이 후에 희석해서 담가 놓아주세요. 삶지 않아도 깨끗하고 마른 후에 냄새가 전혀 나지 않습니다.  또한 주방의 찌든 때는 키친타올이나 화장지 등에 희석액을 묻혀 잠시 덮어 두었다가 닦아 주면 힘들이지 않고 찌든 때를 제거 할 수 있습니다. 후라이팬이나 기름기가 많은 그릇 역시 활성액이 섞인 주방세제나 희석액을 써서 닦아보세요. 기름기가 쉽게 제거 되면서 뽀드득한 느낌을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