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제 연어 맛있게 먹는법(5)

부노트 bunote.com

훈제 연어 맛있게 먹는법(5)[편집]

훈제 연어 맛있게 먹는법

답변 :
이탈리안 드레싱을 곁들인 훈제연어 샐러드를 만들어서 드시는 것은 어떠세요?   2인분 기준 재료준비(밥숟가락 계량입니다.)   주재료: 훈제연어 슬라이스(7장), 무순(적당량)   이탈리안드레싱재료: 다진 양파(2), 다진 오이피클(1), 식초(1), 설탕(0.5), 올리브오일(2), 소금(0.3), 후춧가루(약간)   만드는 방법입니다.
보통 마트에 가서 냉동 코너에 있는 훈제연어예요... 이전과는 달리 마트에서 정말 쉽게 구할 수 있는 것이 바로 훈제연어... 보통은 슬라이스 해서 있는 것과... 그리고 통으로 된 것이 있는데, 샐러드를 할 때는 이렇듯 슬라이스 된 것을 사용하시면 되어요수현맘 (토론)^^
훈제 연어는 냉동실에 있다가 그걸 그냥 바로 꺼내서 사용하면 안되죠...(그럼 모양 다 망가지고 엉망 되요수현맘 (토론)^^)   훈제연어는 해동해서 키친타월로 살짝 눌러 닦아 기름기를 제거해 주세요. 안 그러면 너무 기름지면 느끼하기도 하고 또 조리시 기름기 때문에 모양을 잡는 것이 힘들 수도 있거든요...   살짝만 툭툭 눌러서 기름을 눌러 제거해 주세요...^^
슬라이스 된 연어를 한 장 떼어 내서 그 안에 무순을 적당히 넣고~~ 돌돌 모양내서 말아 주고.... 분량의 식초(1), 설탕(0.5)을 먼저 섞어 설탕을 완전히 녹인 후에... 나머지 드레싱 재료인 다진 양파(2), 다진 오이피클(1), 올리브오일(2), 소금(0.3), 후춧가루(약간)를 넣어 이탈리안 드레싱을 만들어 주고...(이때 레몬즙이 있다면 살짝 뿌려주어도 좋아요~~)
돌돌 말은 훈제연어를 완성 그릇에 담고, 먹기 직전에 드레싱을 뿌려내면 끝.(드레싱은 미리 만들어서 냉장고에 차게 두어도 좋아요.)
맛있게 만들어서 드세요^^  

사진출처 : 문성실의 맛있는 밥상

훈제 연어 맛있게 먹는법(5) 관련있는 단어[편집]

훈제연어샐러드 /



연관글[편집]

훈제 연어 맛있게 먹는법

훈제 연어 맛있게 먹는법(1)

훈제 연어 맛있게 먹는법(2)

훈제 연어 맛있게 먹는법(3)

훈제 연어 맛있게 먹는법(4)

훈제 연어 맛있게 먹는법(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