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분에 물비료는 며칠에 한번 주는 것이 좋은가요?

부노트 bunote.com

화분에 물비료는 며칠에 한번 주는 것이 좋은가요?[편집]

화분에 물비료는 며칠에 한번 주는 것이 좋은가요?

답변 :
보통1주일에 한번 줍니다,   근데 적혀있는데루 줍니다   물비료는 과다하게 주면 해를끼칩니다   특히 하이포넥스 이라는 일본산 정품 물비료 있거든요 파란색   그것 일정량대로 쓰거나   조금더 진하게 쓰면 식물죽습니다   물많이 줬네 하구 착각하실진 모르지만요   그거 진하게 쓰면 식물의 뿌리마름병의 원인이 됩니다   전 관찰하기를 좋아하는데   그거 한동안 신기해서 관찰했다가 제 목이 말라서 물을 쉴세없이 마셔댓답니다   그러니 뿌리는 얼마나 말랏겟나여   실제로 뿌리가 말라죽은것도있음니다,,   그러니 정해진용량에 비해 더욱묽게 쓰시고   2주에 한번 혹은1주에한번 혹은 표기한 대로 쓰시면 되시겟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