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아웃한 편집자를 위한 문서 더 알아보기
호박 반찬 만드는 방법좀 알려주세요답변 :호박을 반달 모양으로 썰어서 마늘넣고 소금넣고 볶아도 맛있구요.거기에 보리새우를 넣어도 되고,호박 살짝 데쳐서 콩나물무치는 것처럼 무쳐도 맛있습니다.볶으실때는 굵은소금간하는것보다 맛소금을 넣으면 맛있습니다. 그러면 조미료 안넣어도 되고 별로 느끼하지도 않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