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아웃한 편집자를 위한 문서 더 알아보기
주방과 욕실의 하수구에서 이루 말할수없는 복잡한 악취가 올라옵니다.이건 어떻게 처리해야하나요?도움을 주세요.답변 :이렇습니다 건물을 지을당시 트랩기능을 설비상 설치를 해주어야 하는데 안해서 그럴수가 있겠네요 그렇다고 그시설을 할수는 없는거고 철물점에 가시면 냄새차단하는 주방용 배수구를 구입하시어 끼우시면도고요(현재배수구 크기를 재는게필수) 욕실은 천상 개조해서 쓰시는방법밖에 없는데요 주위에 설비하시는 분의 조언을 들으시는게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