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아웃한 편집자를 위한 문서 더 알아보기
자주 해먹지는 않지만 가끔 피자치즈를 올려서 스파게티도 해먹고 볶음밥도 해먹는데 늘 먹을 땐 맛있고 좋은데 식은 피자치즈가 잘 떨어지지 않아서 씻을 때 너무 힘들어요.. 피자치즈가 붙은 그릇은 어떻게 씻어야 잘 닦여요?답변 :뜨거운물에 조금 담가놨다가 수세미로 닦에 씻으세요~
피자치즈 / 그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