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란줄기를 삶지않고 말려서 가루로 내어 먹어도 됩니까?
토란줄기를 삶지않고 말려서 가루로 내어 먹어도 됩니까?[편집]
보통 토란줄기는 삶아서 반찬으로 이용하지만 약용으로는 삶지않고 말려서 가루로 내어 참깨와 섞어 먹는다고 하는데 삶지않고 먹으면 목이 아프거나 아리지 않으며, 또한 독이나 몸에 나쁜 영향은 은 없습니까?
답변 :
1. 스트레스 해소에는 토란줄기가 그만입니다
스트레스, 이건 여러 가지 질명과 증세를 불러일으킵니다.
두통을 일으키고 눈도 피로하게 만듭니다.
그래서 눈이 까끌까끌해지게 되고 눈물이 적어지게 됩니다.
입이 마르기도 합니다.
콧물과 재채기가 잘 날 뿐 아니라 귀울림까지 일으킵니다.
게다가 스트레스는 또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들죠.
그리고 조금만 움직여도 시장 고동이 심해져 가지고 마치 무엇에 쫓기는 사람처럼 만듭니다.
심지어 숨막힘 현상까지 일어나고 잠잘 때에는 식은땀까지 나게 됩니다.
그리고 조그마한 충격으로도 손바닥에 땀이 흥건하게 고이는 경우도 있는데 이것들이 모두 스트레스에 의해서 생기는 것들입니다. 이런 증세를 개선하는 데
에 좋은 것, 이것이 바로 토란 줄기라는 얘기입니다.
스트레스가 저절로 해소되고 약한 심장이 강해지면서 선병질적인 체질을 체질적으로 개선해 줍니다.
눈까지 반짝반짝 빛나게 만들어 주죠. 야뇨증이나 알레르기성 비염 따위로 코흘림이 심할 때도 좋습니다. 섹스중에 숨이 차서 고통스러울 때, 또는 복상사를
예방하는 효과가지 있다고 하지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말린 토란 줄기를 구해 가지고 흐르는 물에 씻어 잘 널어 말려서 가루를 내십시오.
그리고는 참깨와 소금을 같은 양으로 섞어 볶아서 가루를 낸 깨소금을 토란줄기가루와 같은양씩, 혹은 3대 1이나 2대 1의 비율
로 섞으십시오.
그리고 그냥 잡수시면 됩니다.
말린 토란 줄기를 가루내 가지고 깨소금하고 섞어 먹으면 맛도 굉장히 좋죠?
칼슘, 인, 칼륨, 비타민E군, 당질, 단백질 어는 것을 보더라도 빠지는 게 없습니다.
다른 채소에 비해서 특히 칼슘이 아주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칼슘이 많기로 이름난 채소 중에는 어떤 게 있죠? 샐러리가 칼슘이 많다고 그러죠?
그런데 샐러리는 34mg인데 비해서 이 토란 줄기는 1200mg이나 됩니다.
그래서 토란 줄기 분말과 깨소금 혼합한 것을 작은 병에 담고 조미료에 탁, 탁쳐서 드시는 것처럼 식탁에 그 작은 병을 놓고 항상 음식에 뿌려서 잡수십시오.
그러면 정말 확신하게 스트레스에 의해서 오는 여러 증상들을 아주 말금하게 없앨 수가 있습니다.
이것은 연세 드신 분뿐만 아니라 수험생 스트레스에도 도움이 맣이 도비니다.
대단한 강장 강정제이므로 정력에도 좋고, 피로를 모르는 강한 힘이 솟구친다고 하지요.
온갖 잔병치레를 다 하는 경우, 밤이면 오줌 싸는 경우, 잠자다가 여러번 소변을 봐야 하는 경우, 날씨만 싸늘해졌다 하면 금방 콧물을 줄줄 흘리는 경우에는
꼭 써보세요.
연관글[편집]
토란줄기를 삶지않고 말려서 가루로 내어 먹어도 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