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찹두부조림 요리에 필요한 재료들은 뭐죠?(1)
케찹두부조림 요리에 필요한 재료들은 뭐죠?(1)[편집]
토마토케첩과 두부를 이용해서요.
케첩두부조림 요리를 맛있게 만들 수 있다네요.
만드는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답변 :
준비물
두부 1모, 각종 야채 (파프리카 반개, 씨 제거한 풋고추 3개, 양파 1/2)
소스 만들기
케첩 3큰술, 우스터소스 1큰술, 간장 반큰술, 설탕 반큰술, 다진 마늘 반술, 물 3큰술(육수)후추
약간, 물녹말 1큰술(소스 맨 나중에 넣어주세요)
만드는 법
1. 케첩 조림 할 때는 깍둑썰기가 좋더라구요. 꼭 아니더라도 도톰하게 썰어주세요.
2. 야채는 송송 썰어 다져주세요. 기름을 살짝쿵 두르고 다진 마늘을 먼저 넣고 볶다가 야채가 살짝 익으면
양념장 재료를 넣고 바글바글 끓여주세요. 마지막에 물녹말 1큰술을 넣어줘서 걸쭉하게 만들어 줍니다.
3. 소스를 만드는 동안 옆 후라이팬에서 기름을 두르고 두부를 지져주세용. 노릇노릇해지면 키친 타올로 기름기를 닦아냅니다.(칼로리를 최대한 낮춰야겠죠?)
4. 두부 위에 소스를 얹어서 한번더 바글바글 졸여 내시면 됩니다.
케찹두부조림 요리에 필요한 재료들은 뭐죠?(1) 관련있는 단어[편집]
케찹두부조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