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아웃한 편집자를 위한 문서 더 알아보기
비빔국수 해먹을려구요 해먹는방법좀 요답변 : 김치 쏭쏭 썰어서 삶은 국수와 함께 비벼 드세요!! 거기에 김치 국물 조금 넣고, 고추장 1인분기준으로 반스푼넣고 참깨랑 참기름넣고 비비면 맛있습니다. 이미 김치에 양념이 다 되어있기때문에 다른 양념은 그다지 필요없어요~
지금 제가 국수를 해먹으려고 하는데
지금 제가 국수를 해먹으려고 하는데(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