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제가 국수를 해먹으려고 하는데(1)

부노트 bunote.com

지금 제가 국수를 해먹으려고 하는데(1)[편집]

비빔국수 해먹을려구요   해먹는방법좀 요

답변 :
  김치 쏭쏭 썰어서 삶은 국수와 함께 비벼 드세요!!   거기에 김치 국물 조금 넣고, 고추장 1인분기준으로 반스푼넣고 참깨랑 참기름넣고 비비면 맛있습니다.   이미 김치에 양념이 다 되어있기때문에 다른 양념은 그다지 필요없어요~


연관글[편집]

지금 제가 국수를 해먹으려고 하는데

지금 제가 국수를 해먹으려고 하는데(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