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화 생화보다 더 멋지게 장식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부노트 bunote.com

조화 생화보다 더 멋지게 장식하는 방법 알려주세요^^[편집]

생화로 집을 꾸미고 싶지만.... 생화로 꾸미다 보면... 꽃이 시들고.. 시들면 다른 새로운 꽃을 꽃아야 되고 하는데요수현맘 (토론) 2016년 5월 22일 (일) 05:49 (UTC) 이런 생화보다 조화로도 멋지게 장식할수 있다고 하는데요~ 조화.. 생화보다 더 멋지게 장식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  

답변 :
비싸고 금세 시들어 버리는 생화보다 낫다
자랑하고 싶은 조화 장식  


투명하고 깔끔한 디자인이 예뻐 산 캔들 스틱(유리 촛대). 날씨가 추워지니 썰렁한 느낌이 들어 조화로 화사하게 장식했다. 조화의 줄기를 둥글게 엮어 리스를 만든 다음 촛대를 장식하면 나만의 소품이 완성! 은은한 촛불과 매치된 꽃송이가 아늑한 느낌을 준다.
  우드락이나 포장용 상자처럼 두껍고 튼튼한 종이를 이용해서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장미 리스 액자. 종이를 원하는 크기의 원으로 자른 다음 둘레에 조화 꽃송이를 붙여준다. 이때 본드보다는 글루건을 사용해 붙여야 깔끔하게 마무리된다.  


하루에도 수십번씩 열고 닫는 방문에 로맨틱한 느낌을 더해보자. 해바라기 모양의 조화를 줄기끼리 연결한 다음 중앙을 리본으로 묶어 글루건으로 문에 붙여주기만 하면 완성.

좋은 선물을 고르는 것도 중요하지만, 주는 이의 정성이 듬뿍 담긴 선물 포장은 받는 이의 마음을 더 기쁘게 만든다. 선물 상자를 비치는 천으로 보자기를 싸듯 여민 다음 매듭부분을 조화로 장식한다. 선물을 꺼낸 다음 원래대로 포장해 거실 한켠에 두면 인테리어 소품 못지 않게 아기자기한 분위기가 날 듯.  


조화를 예쁘게 연출하는 방법 중 하나가 내추럴한 바구니에 풍성하게 담는 것. 부케를 만들 때처럼 바구니가 꽉 차도록 장미 조화를 촘촘히 꽂아 장식한다.

테이블 한구석에 무심하게 놓여있는 유리병. 썰렁한 느낌이 들 정도로 밋밋한 이 병에 조화로 된 장미 꽃송이를 떼어 넣었더니 로맨틱한 장식품으로 새롭게 변신했다. 화장대 위에 올려두면 볼 때마다 산뜻한 느낌이 새록새록~ 든다.

조화 생화보다 더 멋지게 장식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관련있는 단어[편집]

조화 / 데코레이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