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업주부 혼자 간단히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점심메뉴

부노트 bunote.com

전업주부 혼자 간단히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점심메뉴[편집]

애기없는 전업주부님들~ 점심 뭐 드셨어요? 혼자 있으니 밥해먹기도 귀찮고 매일 시켜먹기도 그렇고 매일 대충 때우다보니 살이 쭉쭉 빠지네요....>.< 혼자 있는 전업주부...간단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점심메뉴 좀 알려주세요!!

답변 :
아래 혼자 간단히 만들 수 있는 김치 볶음밥을 소개할께요^^ 중간중간 옵션으로 참치나 김치 볶음밥에 잘 어울리는 야채를 같이 볶아서 먹으면 더욱 맛있어요.  


  재료
식용유, 익은 김치 1/4포기, 물, 설탕, 밥 2공기(먹을만큼), 참기름, 깨, 계란 2개,김치 국물
 
만드는법
1) 먼저 볶음밥은 질은 밥보다 고들고들한 밥으로 하는게 더 맛있습니다.
2) 김치는 최대한 잘게 잘라 먼저 준비해 둡니다.
3) 후라이팬에 식용유를 적당두르고, 작은 김치조각이나 김치국물을 살짝 떨어뜨렸을때 식용유에서      탁탁 소리가 날 때 김치를 넣고 수저로 뒤적뒤적 하면서 볶아 줍니다. 
4) 한 1분정도 그렇게 볶아 주신뒤에 물을 살짝 넣습니다.     물은 많이 넣는게 아니라 밥과 비볐을 때 질어지지 않을 정도만!
5) 위에 설탕을 적당히 뿌려줍니다. (김치볶음밥이 달아지는거 싫어지시는 분은 약간만)
6) 불을 중간불 정도로 줄이고 물과 설탕과 김치가 잘 어울어 지도록 40초쯤 좀 더 볶아 줍니다.
7) 볶고 있던 김치를 하나씩 집어 먹어 봅니다.
8) 밥을 넣고 같이 볶아 줍니다. 9) 밥에 흰 부분이 보이지 않을 때 쯤 참기름을 한 숟가락 정도 넣고, 뒤적뒤적 하면서 볶아 줍니다.
10) 이 위에 깨만 뿌려서 먹어도 되고요
11) 계란 후라이를 반숙하셔서 먹으시면 더욱 맜있습니다.

전업주부 혼자 간단히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점심메뉴 관련있는 단어[편집]

전업주부점심메뉴 /



연관글[편집]

전업주부 혼자 간단히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점심메뉴

전업주부 혼자 간단히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점심메뉴(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