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철 화분에 미리 농약주면 안되나여?
장마철 화분에 미리 농약주면 안되나여?[편집]
제가 올해 꽃나무를 처음 사서 키워보는데
목백년홍인지..암튼 그거에 진딧물이 엄청 끼더라구여
너무 속상해서 ....
근데 올해 쟈스민이나 치자 종류 꽃나무를 더 키울까 한답니다.
그럼 내년에도 진딧물이 낄거 같은데여 미리 장마철에 습하면
10일에 한번정도 농약을 뿌려주면 안될까여?
진딧물 끼니까 나무 다 죽고..정말 속상했거든여..
답변 :
농약 살포후 3시간 정도 지나면 80%효과 있으니 장마철에는 날씨 잘 봐서 살포 하세요
그리고 전착제라고 효과 증진제가 있는데 장마철에는 혼용 하면 효과 증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