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맛을 살려주는 초여름 밑반찬은 뭐가 있나요 ?

부노트 bunote.com

입맛을 살려주는 초여름 밑반찬은 뭐가 있나요 ?[편집]

요즘 날씨가 덮고 그러다보니 입맛이 없는데요. 이렇게 입맛이 없는
초여름에 먹으면 좋은 밑반찬 뭐가 있을까요 ? 레시피와 함께 알려주세요 ^^

답변 :
씀바귀 무침은 어떠세요?ㅋㅋ  

  쌉쌀한거 먹으면 입맛이 다시 돈다고 하던데...   아니면 젖갈류도 좋아요.  

입맛을 살려주는 초여름 밑반찬은 뭐가 있나요 ? 관련있는 단어[편집]

밑반찬 / 씀바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