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불 터는것이 안좋다?

부노트 bunote.com

이불 터는것이 안좋다?[편집]

세탁기가 안좋아 이불을 매번 빨수없고 일주일에 한이불만 빨고 나머지 이불은 햇빛에 2~3시간 널어 놨다가 먼지를  터는 식으로 했거든요.근데 이불을 터는것은 안좋고 빠는것이 좋다고 하던데.. 이불을 터는것이 정말 안좋은가요. 그럼 빨기만 해야 하는건가요?  

답변 :
이불을 자주 세탁할 수는 없잖아요. 또 이불은 솜으로 되어 있어서 빨리 마르지도 않구요.   세탁을 하는게 좋더라도 번거롭고 힘드니 님이 하는 것처럼 일주일에 한 번빨고 나머지는 햇볕에 말리는것도 괜찮아요.   이제 날씨도 따뜻해지고 햇볕고 쨍쨍해지니 밖에 널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