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아웃한 편집자를 위한 문서 더 알아보기
원룸에서 자취를 하게 되었는데 오래된 집이라 화장실에 곰팡이도 있고 가스렌지에 기름찌든때도 심하고... 그거 청소한다고 하니까 친구가 어차피 남의 집인데 뭐하러 그러냐고 몇년 살지도 않는데 라더군요;; 생각해보면 맞는 말인것 같기고 하고;; 대부분의 대학생 자취생들은 어떻게 하나요?답변 :청소해야죠 남의집이라도 마지막까지 청소하고가면 상대방이 얼마나 좋아하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