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유팩은 왜 항상 씻어서 버리나요?[편집]
저희 가족이 우유를 좋아해서 하루에 기본으로 우유 3리터는 마시는데요ㅠ
그래서 항상 유유곽이 많은데.. 엄마가 다른건 다 그냥 버리면서 우유곽은 꼭 잘라서 씻으라고 하세요ㅠㅠ 대체 우유팩은 왜 항상 씻어서 버리나요?
답변 :
우유팩에 뭍어있던 우유가 보관 과정에서 상하면
악취가 심하게 나잖아요 게다가 썩고,...
미리 버릴때 씻어놓으면 괜츈음
우유팩은 왜 항상 씻어서 버리나요? 관련있는 단어[편집]
우유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