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동이랑 같이 먹으면 좋은거욤(5)[편집]
요며칠 넘 추워서..집에와두 몸이 잘 안풀리더라구요~
뜨끈한 국물이 먹고 싶은데..
제가 매운건 잘 못먹어서 우동이라도 사서 끓여먹을까 하는데요..
어디 우동이 맛있어요? 라면은 뭐 워낙 자주 먹는데..
우동은 겨울철에 먹어야 맛있잖아여...
그리구 우동이랑 같이 곁들여 먹으면 좋은것두 알려주세요~ ^^
답변 :
떡볶이도 맛있잖아요.
떡볶이랑 우동국물
캬 맛있다.
우동이랑 같이 먹으면 좋은거욤(5) 관련있는 단어[편집]
우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