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남자화장실 소변기에 얼음이 들어가있을까?(2)

부노트 bunote.com

왜 남자화장실 소변기에 얼음이 들어가있을까?(2)[편집]

남자 소변기에보면 얼음이 몇개가 들어가 있잖아요?   왜그런건가요?

답변 :
냄새를 없애기 위해서라고 하든데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