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뼈가 좀있는데. 티비를보니 오리뼈탕이 있더라구요. 예전에 오리고기로 닭매운탕처럼 만들어보니
냄새가좀나더군요, 오리뼈탕을 냄새없이 얼큰하게 많드는방법좀 가르쳐주세요~
인터넷 어디에도 만드느방법은 안나와있던데..
답변 :
오리탕은 있지요~~
첨에 된장을 넣고 끊이면 냄새가 좀 덜난답니다..
된장을 넣고 오리를 넣고 푹 끊이다가 고추를간 다데기 양념을 넣고 음.. 저희 집에서는 머윗대나 토란대를 주로 넣습니다만...
머 미나리 이런거 넣고 끊이다가 마지막에 깻잎을 넣어주면 향이 참 좋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