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가서 해먹을 만한 음식 뭐가 있을까요?
여행가서 해먹을 만한 음식 뭐가 있을까요?[편집]
여행가서 해 먹을 만한 음식은 뭐가 있을까요?
펜션으로 가는거라 대단한 조리 기구가 있을 것 같진 않구요.
보통 부대찌개, 삼겹살... 이런거 추천해 주던데 -_-;;
이런건 좀 식상하잖아요.
만들기도 쉽고 맛도 있는
그러면서도 참신한! (욕심쟁이;;;;) 요리가 없을까요?
답변 :
샤브샤브 괜찮아요..
큰냄비에(팬션에 보통있음) 무,다시마,양파,대파등을 넣고 우려낸다음(멸치같은것도 넣으면 좋음)
샤브샤브용 소고기 살짝 익혀먹으면 다른거 없어도 맛있어요..
나중에 김치 송송썰어서 칼국수 넣어서 먹으면 끝내줘요~~
놀러가서 먹어서 그런지 샤브샤브집보다 훨씬 맛있어요..
찍어먹는 양념장은 겨자랑 간장으로 섞어서 먹었는데 것도 맛있었어요..
여행가서 해먹을 만한 음식 뭐가 있을까요? 관련있는 단어[편집]
여행가서해먹는음식 / 여행간단조리음식 / 여행가서만들어먹는음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