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가서 해먹을 만한 음식 뭐가 있을까요?

부노트 bunote.com

여행가서 해먹을 만한 음식 뭐가 있을까요?[편집]

여행가서 해 먹을 만한 음식은 뭐가 있을까요? 펜션으로 가는거라 대단한 조리 기구가 있을 것 같진 않구요. 보통 부대찌개, 삼겹살... 이런거 추천해 주던데 -_-;; 이런건 좀 식상하잖아요. 만들기도 쉽고 맛도 있는 그러면서도 참신한!  (욕심쟁이;;;;) 요리가 없을까요?

답변 :
샤브샤브 괜찮아요..   큰냄비에(팬션에 보통있음) 무,다시마,양파,대파등을 넣고 우려낸다음(멸치같은것도 넣으면 좋음) 샤브샤브용 소고기 살짝 익혀먹으면 다른거 없어도 맛있어요.. 나중에 김치 송송썰어서 칼국수 넣어서 먹으면 끝내줘요~~ 놀러가서 먹어서 그런지 샤브샤브집보다 훨씬 맛있어요..   찍어먹는 양념장은 겨자랑 간장으로 섞어서 먹었는데 것도 맛있었어요..    

여행가서 해먹을 만한 음식 뭐가 있을까요? 관련있는 단어[편집]

여행가서해먹는음식 / 여행간단조리음식 / 여행가서만들어먹는음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