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초를 너무 오래 켜놓으면 안좋나요?(2)

부노트 bunote.com

양초를 너무 오래 켜놓으면 안좋나요?(2)[편집]

안녕하세요 (__)+   저희 아빠가 담배를 너무 많이 피셔서..   방안에는 항상 담배연기로 살고있어요..   너무 심각할 정도로-_-   말을 해도..어쩔수없다고하시고..   초는 항상 켜 놓으시거든요..   그런데 그얘길 친구한테 했더니..   양초를 너무 오랫동안 켜 놓으면 이산화탄소가 빠져나가서..   몸에 더 안좋다고 하더라구요..   숯도 갖다놓구.. 초로..담배연기를 줄이고 있는데..   초를 오랫동안 켜놓으면 안좋나요?

답변 :
친구 말이 맞아요   이산화 탄소 문제도 있고, 초가 타면서 나는 물질도 있어서 초는 별로예요   아니면 따로 아로마라고 된 것을 사보세요   그것도 못 미덥긴 해도 냄새는 한결 나아질 꺼예요   아빠가 참...예쁜 딸래미에게 해가 되시네요   집안에서 담배 태우시면서 딸보고 공부잘하라고 하면 정말 나쁘시죠~   아빠방에 창문을 열고 방문은 꼭 닫아서 냄새가 밖으로 안 나오게 해주시고   산세베리가, 로즈마리같은 식물들을 아빠 방에 놔주세요   산세베리아는 산소를 발생시킨다고 하고   로즈마리 같은 허브 식물이 공기정화에 도움이 된다고 해요   아빠가 고민이 없어져서 담배를 뚝 하로 끊으시면 딱 좋으실텐데...   냄새 때문에 고생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