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시아 꽃 튀김으로 먹을수 있나요?
아카시아 꽃 튀김으로 먹을수 있나요?[편집]
아카시아 꿀도 있잖아요~
꽃향도 좋고 맛도 있는데..
아카시아 꿀도 있는데...
아카시아 꽃으로 튀김도 해먹을수 있어요?
어때요? 해먹을수 있으면 방법도 알려주세용!! ^^
답변 :
네 해먹을수 있어요!!
향긋하니 좋아요~ ^^*
돼지고기를 갈거나 새우 다진 것을 넣은 튀김 반죽에 꽃을 잠궜다 꺼내요~
기름 온도가 높아야 피어나듯 튀김이 살아나는데... 가볍게 튀겨 내요~
줄기 끝을 잡고 기름에 살짝 넣어요~
마치 누룽지 튀겨내듯... 일순 꽃이 피듯 파르르 튀겨나요 ㅋㅋㅋ
재차 튀겨내요~ (물론 두 번을 튀겨야 바삭거린다)
순한식초 1: 설탕:1 진간장:1 소스를 곁들여 내면 되요!! ^^
이렇게 되는데.. 맛도맛이고!! 향도 좋아서~
손님 오셨을때 내셔도 엄청 인기 좋아요!! ^^
아카시아 꽃 튀김으로 먹을수 있나요? 관련있는 단어[편집]
아카시아 / 꽃 / 튀김 / 음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