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으로 디저트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부노트 bunote.com

아이스크림으로 디저트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편집]

아이스크림을 이용한 디저트로 손님 대접을 하려고 합니다 도움주세요수현맘 (토론)이뿌면 더욱좋겠죠?

답변 :
 

1. 피스타치오맛의 아이스크림을 반쯤 그릇에 담아요. 2. 계란흰자를 거품내어 구운 과자를 중간에 몇개 놓구요. 3. 다른 맛의 아이스크림도 듬뿍~ 4. 생크림으로 장식하는데...이때 기술이 필요합니다. ^^; 5. 꽃모양으로 조금 더 이쁘게. (사진으로 시아버님의 손을 보니 참 새롭네요. 저렇게 섬세한 손을 가지신 줄 몰랐어요.)  6. 그 위에 다시 과자 몇개를 얹고 커피와 함께 먹으면 됩니다.  ^^

아이스크림으로 디저트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관련있는 단어[편집]

아이스크림 / 디저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