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으로 디저트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아이스크림으로 디저트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편집]
아이스크림을 이용한 디저트로 손님 대접을 하려고 합니다
도움주세요수현맘 (토론)이뿌면 더욱좋겠죠?
답변 :
1. 피스타치오맛의 아이스크림을 반쯤 그릇에 담아요.
2. 계란흰자를 거품내어 구운 과자를 중간에 몇개 놓구요.
3. 다른 맛의 아이스크림도 듬뿍~
4. 생크림으로 장식하는데...이때 기술이 필요합니다. ^^;
5. 꽃모양으로 조금 더 이쁘게.
(사진으로 시아버님의 손을 보니 참 새롭네요.
저렇게 섬세한 손을 가지신 줄 몰랐어요.)
6. 그 위에 다시 과자 몇개를 얹고 커피와 함께 먹으면 됩니다. ^^
아이스크림으로 디저트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관련있는 단어[편집]
아이스크림 / 디저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