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아웃한 편집자를 위한 문서 더 알아보기
비싼가요.. 매직이 좀 많이 칠해져있어서.. 뭐 아세톤 냄새 성분이 인체에 치명적이라고하던데.. 흠.. 환기시키면 괜찮을런지.. 그리고 약국에서 아세톤달라고하면 주나요? 얼마정도하죠..답변 :아세톤 달라고 하면 팔거든요... 1,000원이면 살 수 있어요...^^ 요즘에는 미용실에도 팔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