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통에 쌀벌레가 생겼어요(6)
쌀통에 쌀벌레가 생겼어요(6)[편집]
원목으로 된 쌀통을 사용하고 있어요. 한5-6년정도 사용한것 같네요.
쌀통속에서 벌레가 생겨 쌀이 몽실몽실 뭉쳐져 있고 그 안에는 어김없이 애벌레가 한마리씩 있더라구요.
어제 다 골라내고 쌀통도 비워놓았는데 생각해보니 해마다 여름이면 벌레가 생겼던 것 같기도 해요.
쌀에 벌레가 안생기도록 하는 방법도 알고 싶구요 쌀통도 그대로 계속 사용하면 해마다 반복될 것 같거든요. 쌀통을 어떻게 해야 벌레걱정없이 여름을 날 수 있을까요. 지혜로우신 여러분들의 도움말을 듣고 싶습니다.
답변 :
쌀벌레 퇴치하는 상품이 나와있습니다.
이걸 사용해 보세요.
습기와 연관이 있는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