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박 화채하는 법 알려주세요(2)
수박 화채하는 법 알려주세요(2)[편집]
집에 수박이 있어서 수박 화채하려고 하는데
쉽고 맛있게 만드는 법 알려주세요^^
답변 :
준비물 : 수박(반통정도),수저, 우유, 사이다, 다른과일 또는 후르츠칵테일(통조림) 설탕,얼음
1.먼저 수박을 반으로 자르세요
2.수박을 깍둑썰기다 수저로 파면되요
3.수박을 다른그릇에담고 다른 과일을 써시구요
F.우유와 사이다를 1:3비율로 넣어요
5.과일 또는 후르츠 칵테일을 넣어주세요
6.그리고 제일 중요한 수박을 넣구요
7.달게 드시고 싶으면 꿀또는설탕 시원하게 드시고 싶으면 얼음을 넣으시면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