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아웃한 편집자를 위한 문서 더 알아보기
손 건조기에는 "비비면서 말리세요"라고 친절하게 써져 있는데 왜 비벼서 말리면 안 된다는 거져??답변 :비비면서 말리면 안되는이유는 세균이 번식하기 좋아지기 때문이고 비비면서 말리라는 이유는 빨리 마르기때문이죠.
손건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