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세지 맛있게 먹는방법(8)
소세지 맛있게 먹는방법(8)[편집]
그 두껍고 순대같이 생긴 미국식(?) 소세지말인데여
그냥 튀겨서 먹으니깐 비린내도 너무 나고 기름기도 심해서
진짜 맛이 업더라구여ㅠ
여섯개나 샀는데 버릴려면 너무 아깝잖아여.
이걸 어떠케 먹어야 맛있을까여?
아시는분 꼭 가르쳐 주세여.
그리구 소세지에 들어있는 씨같이 생긴거 정체가 뭔가여?
이 씨같은거 땜에 냄새 나는거 같은뎅..
암튼 감사합니당
답변 :
소세지 칼집낸 다음 후라이팬에 기름 약간만 두르고 구워내세요.
오븐이 있다면 살짝 구워 내면 참 조은데 ~
기름이 심하다면 주방용 티슈로 살짝 닦아 내면 됩니다.
소스는 머스타드 소스가 좋구요. 아니면 핫소스도 느끼함을 잡아줘서 괜찮아요.
닭고기 후라이드 시키면 노란 소스가 머스타드 소스입니다.
저는 레스토랑에서 시켜 먹었는데 구워서 나온게 아주 맛이 좋았습니다.
그럼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