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균덩어리 터치스크린폰, 깨끗하게 쓰려면?(2)

부노트 bunote.com

세균덩어리 터치스크린폰, 깨끗하게 쓰려면?(2)[편집]

터치폰은 세균덩어리라던데 깨끗하게 쓰려면 어떻게 하는것이 좋죠??
어떻게 하면 좀 더 위생적이게 핸드폰을 쓸 수 있을까요?


답변 :
저는 그냥 물수건으로 한번씩 닦아주는데..   아무래도 세균은 눈에 보이지 않아서;; 딱히 이물질이 묻지 않으면 깨끗하다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생각날때만 한번씩 닦아줘요   그리고 휴대폰 as센터에 가면 휴대폰 소독기가 있다는데? 저도 가보지는 않아서 모르겠지만 그런게 있다고 하더라고요   한번 알아보고 가서 휴대폰 소독기 이용해보는것도 괜찮을것같네요.   그리고 좀 더 위생적으로 사용하려면 항상 자기 손도 깨끗히 씻어야겠죠 그래야 세균이 덜 옮겨가겠죠?

세균덩어리 터치스크린폰, 깨끗하게 쓰려면?(2) 관련있는 단어[편집]

터치스크린폰 / 세균덩어리 / 터치폰 / 핸드폰 / 소독소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