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브샤브 국물 깔끔하게 내려면 어떻게 해야 해요?(1)[편집]
샤브샤브 국물을 깔끔하게 내려면 어떻게 해야 하죠??
저는 가다랑어포를 사용해서 맛을 내는데요,
맛은있는데 좀 비린내가 나는 경향이 있더라구요...
뭘 넣고 만들어야 비린 맛이 없이 깔끔하게 될까요??
답변 :
멸치를 넣는게 어떨까요 ㅋㅋㅋ
멸치가 비린내를 잡아줄거같은데.. ^ ^**
샤브샤브 국물 깔끔하게 내려면 어떻게 해야 해요?(1) 관련있는 단어[편집]
샤브샤브 / 국물 / 샤브샤브국물 /
연관글[편집]
샤브샤브 국물 깔끔하게 내려면 어떻게 해야 해요?
샤브샤브 국물 깔끔하게 내려면 어떻게 해야 해요?(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