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크림이 없이 크림스파게티 만드는 방법 알려주세요
생크림이 없이 크림스파게티 만드는 방법 알려주세요[편집]
생크림이 없이도 크림 스파게티를 만들수있다는데
어떻게 만드는건지 알려주세요!
답변 :
슈퍼나 마트 가면 크림스프 팔잖아요...저는 크림스프에 각종 채소와 해물 등 넣고 우유 붓고
자작하게 끓여 주고 나서 면 넣고 스파게티를 넣어 먹었는데요..
맛은 있습니다....맛은 분명히 있지만 우리가 흔히 먹는 크림스파게티의 맛이 아니었습니다....ㅠㅠ
그리고 생크림(만들어진 크림) 넣는거 아니고 휘핑크림 넣는거 아시죠???(우유같이 생긴...)
귀찮더라도 사서 넣으니까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보통 레시피 보면 우유랑 휘핑크림을 5:5로 넣거나 6:4정도 넣으라고 하는데..
느끼해 죽는죽 알았습니다.......3:7내지 2:8도 괜찮을 듯 싶어요..여기서 2나 3이란 숫자는
휘핑크림 입니다...
생크림이 없이 크림스파게티 만드는 방법 알려주세요 관련있는 단어[편집]
생크림 / 크림스파게티 / 만드는 / 방법 /
연관글[편집]
생크림이 없이 크림스파게티 만드는 방법 알려주세요(1)
생크림이 없이 크림스파게티 만드는 방법 알려주세요(2)
생크림이 없이 크림스파게티 만드는 방법 알려주세요(3)
생크림이 없이 크림스파게티 만드는 방법 알려주세요 관련있는 단어[편집]
생크림 / 크림스파게티 / 만드는 / 방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