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선 이쁘게 굽는 방법 없을까요?(1)

부노트 bunote.com

생선 이쁘게 굽는 방법 없을까요?(1)[편집]

생선 구울때.. 저는 이상하게 껍질이 벗겨져요ㅠㅠ 으스러 지는데요~~ 생선 이쁘게 굽는 방법 없나요???? 소개해주세요!!  

답변 :
생선을 미리 소금에 30분 정도 재워준다 소금은 생선살을 탄탄하게 해주어 모양이 흐트러지지 게 하는 효과가 있다. 생선을 3시간 정도 꾸들꾸들하게 말린 다음 굽는 것도 좋고, 생선 겉면에 밀가루를 뿌리고 굽는 것도 방법이다. 여분의 밀가루는 털어버리고 아주 적은 양만 묻혀 굽는다. 이때 한 면이 익은 다음 뒤집어야지 골고루 구워보겠다고 자꾸 뒤집으면 오히려 역효과.



    생선을 소금물에 잠깐 담갔다가 구우면   살이 부서지지 않고 제 모습이 유지됩니다.    

   


생선 이쁘게 굽는 방법 없을까요?(1) 관련있는 단어[편집]

생선굽기 / 생선이쁘게굽기 / 생선 /



연관글[편집]

생선 이쁘게 굽는 방법 없을까요?

생선 이쁘게 굽는 방법 없을까요?(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