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아웃한 편집자를 위한 문서 더 알아보기
산세베리아를 선물받았는데요 어떻게 키우는건가요 물을얼마나주나요?? 어디에놓아야하나요??답변 :산세베리아는 선인장처럼 키우시면 됩니다..^^ 한달에 한번 정도 물을 주시면 되구요 볕이 잘드는 곳에 놓아 두는 것이 좋아요.. 너무 그늘진 곳에 두면 잎이 위로 자라지 않고 옆으로 난처럼 내려와 버리더라구요..^^
산세베리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