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삼화분 관리법 알려주세요
산삼화분 관리법 알려주세요[편집]
산삼화분 관리법 알려주세요.
답변 :
우선 바로 관리법을 알려 드릴께요. 산삼화분은 통풍이 잘되는 밝은 그늘에서 관리해야 합니다.
절대도 직사광선을 밝게 하면 죽어 버립니다. 산삼자체가 그늘진 곳에서 자랍니다. 인삼밭은
보신적이 있다면 잘 아실겁니다. 그리고 물은 화분의 속흙이 마르면 주면 됩니다.
곧 가을이 되면 잎이 떨어질 것입니다. 그렇다고 죽은 것은 아니고요. 자연 상태라면 그냥 두면 되는데,
화분이기 때문에 뿌리가 얼지 않은 곳에서 월동을 시키고 겨울에는 물을 한두달에 한번만 주면 됩니다.
그러면 이른 봄에 다시 싹을 나옵니다.
그리고 만약에 관리가 좀 덜 되어서 시들게 되었다면 캐내어서 뿌리를 잘 잘펴보시고 새눈 같은 것이
있어서 다시 심어서 날 것이 보이면 다시 심으면 되지만 그렇지 않다면 그냥 드시는게 좋습니다.
산삼화분 관리법 알려주세요 관련있는 단어[편집]
산삼화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