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에 맞는 상큼한 음식을 만드려고하는데 어떤것이 좋을까요?
봄에 맞는 상큼한 음식을 만드려고하는데 어떤것이 좋을까요?[편집]
봄에 맞는 상큼한 음식을 만드려고하는데 어떤것이 좋을까요???
답변 :
봄에 상큼하게 드실려면
새싹 비빔밥 같은게 괜찮을 것 같구요
새싹 채소를 가지고 샐러드를 만들어 드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그리고 봄이니까 도시락 싸서 봄소풍 가셔도 괜찮을 것 같은데
샌드위치를 맛있게 만들어서 나가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봄에 맞는 상큼한 음식을 만드려고하는데 어떤것이 좋을까요? 관련있는 단어[편집]
나물 /
연관글[편집]
봄에 맞는 상큼한 음식을 만드려고하는데 어떤것이 좋을까요?
봄에 맞는 상큼한 음식을 만드려고하는데 어떤것이 좋을까요?(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