볶음밥을 만들때 계란을 언제 넣는것인지요?
볶음밥을 만들때 계란을 언제 넣는것인지요?[편집]
볶음밥을 만들어 보려하는데요...
한가지 궁금한게 있어서 질문 드립니다.
볶음밥을 만들어 계란을 넣을때 법을 볶기 전에 올리는 것인지
밥을 다 볶은후 밥위에 올리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요리사 고수분들의 정확한 답변 기다릴게요^^
답변 :
볶음밥은 만드는 방법이 다양합니다.
중국집에서 쉽게 먹을 수 있는 볶음밥은 달걀이 두가지 형태로 들어갑니다.
먼저 달걀을 풀어서 후라이팬에 부치고 그것을 썰어서 다른 재료와 함께 볶음밥 재료로 사용합니다.
그 재료에 밥을 넣고 볶은 다음 그 위에 또 달걀을 얹죠.
밥위에 얹는 달걀은 간단하게 후라이를 해서 얹는 경우도 있고 우무라이스처럼 달걀을 풀어서 따로 부친 다음 얹기도 합니다.
그러니까 질문 하신대로 답을 하자면 밥을 볶기전에도 넣어서 같이 볶고 다 볶은 다음에 그 위에 또 올리는 거죠.
또 다른 방법으로는 후라이팬에 대충 푼 달걀을 넣고 익기전에 그 위에 볶음밥을 넣고 다시 볶는 방법도 있습니다.
볶음밥과 달걀이 범벅이 돼서 나름대로 색다른 맛이 됩니다.
볶음밥을 만들때 계란을 언제 넣는것인지요? 관련있는 단어[편집]
볶음밥 / 게란 / 요리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