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기에 화학세제를 부으면 안좋은가요?(1)
변기에 화학세제를 부으면 안좋은가요?(1)[편집]
우수(빗물, 눈)는 바로 강으로 흐러가고,
생활하수(주방등)는 바로 하수로 흘러가 하수처리장에 모여 처리후 한강으로 흘러가고,
오수(똥,오줌)은 정화조로 가서 일정기간 일정과정을 거쳐 부패하고 처리가 되어
생활하수와 함께 하수처리장으로 갑니다.
정화조에서 부패 처리 되지 못한 물질은 일정장소에 쌓여 있게 되고 이것은 오물 처리 차량이 와서 수거를 해서 따로 처리를 하게 됩니다.
그렇다면
변기통에는 화학세제등을 넣으면
정화조의 부패등을 방해하게되나요?
넣으면 안좋은건가요??
답변 :
안녕하세요 ㅎ
네 . 모든 화학 제품들은 사실 수질에는
매우 안좋은 영향을 미치죠 .
샴푸도 그렇잖아용 ..
그러니깐 ㄷ되도록이면 비누를 사용하고
화학세제도 물을 많이 희석 시키셔서
사용하셔야 해요 ㅎㅎ
변기에 화학세제를 부으면 안좋은가요?(1) 관련있는 단어[편집]
화학세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