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빵 없나요?[편집]
슈퍼에서 먹는 빵도 어렸을때 부터 많이 먹어서 질리고!!!!
식빵도 별 맛도 없구 피자 빵도 가끔 먹으면 맛있지만 계속 먹으면 맛 없구!!!
소시지 빵도 몇번 먹으면 질르고 그래요!!!
맛있는 빵 추천이요!!!! (단팥빵,소부루,고르깨,페스츄리(단빵은 제외)
답변 :
파리바게트 가면 블루베리 빵 이것든요
안에 블루베리랑 치즈랑 같이
들어있는 빵이요 맛있어요~
찰깨빵도 맛있구요
이름은 잘 모르겠는데요 빵이 원모양에서
가운에 구멍 뚤리고 빵안에 치즈들어있는것도
빵 맛있어요
연관글[편집]
맛있는 빵 없나요?
맛있는 빵 없나요?(1)
맛있는 빵 없나요?(2)
맛있는 빵 없나요?(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