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면 칼로리 최대한 낮추는 방법은?(8)
라면 칼로리 최대한 낮추는 방법은?(8)[편집]
라면은 먹고 싶은데 칼로리가 높아서 선뜻 먹기가 겁이나서요..
살뺀지 얼마 안되었는데 라면 먹으면 좀..ㅠㅠ
라면 칼로리 낮춰서 끓이는 방법은 없을까요?
답변 :
생각해봐 밖에서 집에왔어 너무허기져
라면이 죽도록먹고싶어
칼로리때문에 못먹겠어
그래도 먹고싶어서 일단 끓였어
역시 쫄깃한면발 아..
엄마가없을떄 혼자 집에서 먹는 그라면맛
근데 라면보다 더 맛있는게하나 있지
남은국물에 밥을한숟가락 말아자시는거
그렇게 한숟가락이 들어감과동시에 뭔가 버리기는 아쉬워
결국 먹고
곳 배부름으로 인한 피로가 몰려와
침대가 날불러
한숨자고일어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면 칼로리 최대한 낮추는 방법은?(8) 관련있는 단어[편집]
라면 / 칼로리 / 라면끓이기 /